필승!! 백령도 백현선 목사입니다.
11월 13일부터 백령기지교회는 오전 10시에 1부예배를, 오후 14시에 2부예배를 예배당에서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기존에는 코로나 확산 우려로 인해 군종목사가 백령포대 교육장에서 신우들과 만나 예배드렸던 상황을 개선한 것입니다. 포대신우들이 교육장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예배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11월 20일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청소와 환경미화를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주일에 함께 나눌 특별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과일간식과 풍성한 피자 및 윙봉을 각 예배 후에 신우들과, 성도들과 나누었습니다. 1부예배, 2부예배 모두 처음 주일예배에 참석한 신우들이 있어 더욱 풍성하고 뜻 깊은 초청주일로 추수감사주일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1부예배에서는 전역 전 마지막 예배에 참여한 신우를 축복하며 기도해주었고, 선물도 전달하였습니다. 전역하는 신우들이 돌아가 교회에 잘 정착하여 신앙생활을 잘 해나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기도로 많이 동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 교회를 위해 기도로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교회에 잘 정착한 신우들의 믿음이 무럭무럭 자라나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라나는 신우가 되도록, 교회에 정착하지 못한 신우들은 하루 속히 교회에 적응할 뿐 아니라 복음에 뿌리를 내려갈 수 있도록 백령도 공군인들의 영혼구원을 위하여 기도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